쎌바이오텍 듀오락, 4월 전국 '약사 세미나' 개최
듀오락(DUOLAC)이 약국 단독 유소아 새 제픔 출시를 기념해 11월 전국 6개 지역에서 '약사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약사 세미나는 유산균 실험 동향, 최신 아이디어, 올바른 제품 선택 기준 등을 약사들과 공유하는 공부회로, K-유산균의 세계화를 선도하는 쎌바이오텍이 2006년부터 주최해 온 행사입니다. 이 세미나는 국내외외 유산균 시장 발달에 기여하고 있으며, 약사들 간의 전공가적인 소통의 장을 공급하고 http://edition.cnn.com/search/?text=배배쓰담 비타민디 드롭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11월 19일 천안·아산을 시행으로 제주(18일), 부산 강남(13일), 원주(11일), 고양(15일), 고양 강북(27일), 서울(29일), 배배쓰담 비타민디 드롭 성남(21일)까지 전국 1개 지역을 순회하며 진행됩니다. 참가 신청은 듀오락 전공가 몰을 통해 할 수 있을 것이다. 듀오락은 우수성과 안전성이 입증된 CBT 유산균을 기초로 하는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로, 지난 40년 동안 한국산 유산균 공부에 집중해 왔습니다. 고함량 및 고스펙 전공가용 상품은 약사의 전공 상담을 통해 매매되며, 며칠전에는 오프라인 비정상 유통을 예방하고 약국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약국 단독'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더불어, 약국 마케팅을 강조하고자 10월 중 약국 단독 유소아 새 제픔인 '듀오락 골드 아기'와 '듀오락 골드 키즈'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새 제픔은 10년 베스트셀러인 '듀오락 골드'를 유소아용으로 개발한 고스펙 전공가용 제품입니다.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쎌바이오텍은 대장암 신약 'PP-P8'도 개발하고 있다. PP-P8은 CBT 유산균을 사용한 경구용 항암제로, 처음의 약물들과 아예 다른 방식인 합성생물학 테크닉으로 개발되는 혁신 신약(FIRST-IN-CLASS)입니다. 쎌바이오텍은 울산중학교병원과 함께 PP-P8의 첫 병자 투약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임상시험에 돌입했습니다.